728x90
반응형

올해 밤톨이가 초 6 교육청 영재교육원에 합격하여 다니게 되었어요~초등과정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영재교육원에 다니게 되어서 밤톨이는 너무 좋아하고 있답니다. 

 

입학식을 원래 강당에서 공개적으로 진행하느데 강당 공사일정으로 각 반에서 비공개로 진행되었어요(아쉽아쉽~)

 

사진 못찍는 에미의 입학식 증거사진.. (어두운데서 심령처럼 나왔네요;;)

 

 

교육청 영재교육원의 경우에는 각 수업마다 테마가 정해지고 선생님이 배정되어서 진행되어요. 밤톨이는 매 수업마다 좋은 선생님이 오시는데 한번만 수업하고 헤어져야 한다고 많이 아쉬워하고 있어요~

 

1차 수업이예요. 인체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가지고 있네요. 직접 만들면서 질문도 하고 구체적으로 심도있게 과정을 진행하는 것 같았어요. 

 

 

 두번째 시간은 3차원과 4차원에 대해서 AI를 통해 배우는 과정.. 

 

리더쉽 교육과정도 있었어요.  게임도 하고 활동하면서 아이들이 서로에게 적응하고 단체 생활을 이끌어가는 걸 알아가는 과정이라고 해요.

 

저희 밤톨이는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루종일 웃음 꽃이 활짝!

 

앞으로 팀프로젝트와 개인프로젝트 그리고 개별 교육과정이 남았는데요. 하나하나 나누어 올려 볼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