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회적 기업인 힐링플레이에서 운영하는 숲속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숲을 이용하여 놀이터를 만들어 놓은 곳인데요.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와서 후기 남겨 봅니다. 

 

깊은 숲속 놀이터는 진천에 있는 산자락에 마련이 되어있는데요.  산꼭데기까지 차로 올라가야 숲속놀이터를 만날수 있었습니다.  놀이 시작전에 나무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놀이가 시작됩니다!!

 

 

첫번째 기구는 아주 높은 나무에 클라이밍을 설치해 놓고 하는 '몽키 클라이밍'입니다. 올라가서 종을 치고 한번에 낙하하는 놀이기구예요. 희두리는 무섭다고 포기하고 밤톨이는 반 올라가다 맘 편이 내려왔답니다. 

 

제일 고난이도인 빅 스윙(BIG SWING). 높은 곳에 올라가서 뛰어내리는 건데요. 높이는 두 단계로 나눠져 있고 자기가 선택하여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 가끔 용기있는 친구들이 멋진 묘기(?)도 보여주고 그래서 눈요기가 쏠쏠한 놀이기구 ^^

 

여기에는 곳곳에 그네와 해먹이 있어서 군데군데 놀면서 쉬면서 할 수 있어요. 겁많은 희두리가 제일 열심히 탔던 그네 ㅋㅋㅋㅋㅋㅋ

 

 

인기 만점인 짚라인. 길이와 속도감이 최고 입니다. 산속에서 숲을 가로질러 내려가는 상쾌함이 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농다리 스윙, 줄타고 올라가기 등 각종 놀이기구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요. 단순히 기구를 타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직접 자기 힘으로 올라가고 이동하면서 몸으로 노는 놀이 기구들이 여럿 배치되어 있답니다.  

 

 

 

깊은 숲속 놀이터는 공주와 진천에 있는데 올해 진천은 운영이 마감되었다고 해요.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 있으시면 추천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